미니쉬라운지 청담에서 프랑스의 대표 안경 브랜드 ‘빠세빠세’와 덴마크 브랜드인 ‘프로디자인덴마크’의 트렁크쇼가 4월 25일부터 5월 2일까지 열린다.

트렁크쇼는 한정된 기간 동안 브랜드의 제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이동형 쇼룸 이벤트다. 

미니쉬라운지는 봄을 맞아 계절에 어울리는 색감과 디자인의 제품들을 착용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빠세빠세는 ‘얼굴과 얼굴이 서로 마주 본다’는 의미가 있는 프랑스 브랜드로 60~80만 원대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로디자인덴마크는 기능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덴마크 브랜드로 30~50만 원대 높은 품질과 정교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쇼에서 신규 컬렉션이 공개되는 두 브랜드는 색감과 디자인이 화려해 유럽에서 인기가 높다.

트렁크 쇼 메인 이벤트로는 시니어, 외국인 모델이 함께하는 쇼타임이 준비돼 있다. 25일 열리는 쇼타임은 1부는 오전 10시~오후 12시, 2부는 오후 1시~3시로 예정돼 있어 현장감과 함께 모델이 직접 착용한 브랜드 제품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트렁크 쇼 기간 제품을 자유롭게 시착할 수 있으며 안경을 사면 30% 할인 또는 안경 10% 할인과 웨이브테라피 35만 원 이용권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선물도 증정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고 일요일은 휴무다.

답글 남기기